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피디자인, 북미 남성복 전시회 'THE CHICAGO COLLECTIVE' 참여 PRESS - 캐피디자인

PRESS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피디자인, 북미 남성복 전시회 'THE CHICAGO COLLECTIVE' 참여

캐피디자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피디자인(KAPPY DESIGN)이 오는 8월 6일에서 8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남성복 전시회 ‘THE CHICAGO COLLECTIVE’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해당 전시회는 패션 브랜드가 참가하는 북미 프리미엄 남성복 전시회다. 전 세계 4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해당 전시회에 국내 브랜드는 캐피디자인이 유일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캐피디자인은 해당 올해 3번째 참여하며 미국에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2022년부터 미국, 캐나다 수출을 시작하여 현재 14개의 매장에 캐피디자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북미 외에도 유럽(프랑스, 이태리, 벨기에 등) 및 영국의 패션 편집샵에도 캐피디자인 컬렉션을 수출 중이다.

캐피디자인은 2020년 서울에서 시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소재의 본질에 집중하여 성별이나 사이즈에 구분 없이 일상에서 편하게 입기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캐피디자인 컬렉션은 국내외 오프라인 편집숍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댓글 수정
Cancel Modify


Top


Search

검색